공지사항

공지사항 및 이벤트 게시판 보기 테이블
  • 등록일 : 2017.04.19
  • 조회수 : 278
  •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 고1, 고2 예비 수험생 대상 입학설명회 개최

                        

                          송도에 위치한 유타대학교 아시아 캠퍼스가

                         서울 코엑스에서 입학 설명회 개최

 

인천시 송도에 위치한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대표 크리스아일랜드)가 지난 15일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룸 301A호에서 입학설명회를 진행했다.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는 분교가 아닌 유타대학교 솔트레이크시티 캠퍼스의 확장 형태로 입학을 비롯한 학과 운영 전반을 미국 솔트레이크시티 캠퍼스에서 직접 관리한다.

이를 통해 세계적으로 검증 받은 솔트레이크시티 캠퍼스의 유명 교수진과 학습 프로그램을 그대로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입학설명회는 고1 · 2 예비 수험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마련된 것으로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의 입학을 담당하는 유타대학교 변정수 입학담당자와 해외 입학을 담당하는 앤드류 제터스트롬(Adrew Zetterstrom)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생략)

실제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는 토플 및 IELTS 영어점수 요건 충족 시 3학년 1학기까지의 이수 성적으로 지원이 가능하다
입학 원서 마감 후 4주 이내에 입시결과가 발표되기 때문에 실제로도 상당수의 재학생들이 가을학기 신입생 모집에 지원해 합격하는 경우가 있다.

이 때문에 고3 수험생과 재수생은 물론 예비 수험생인 고1, 고2 학생들도 입학설명회와 1:1 맞춤형 입시 컨설팅을 통해 입학을 미리 준비하는 경우가 많다.

 

 

한편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는 현재 가을학기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이번 신입생 모집은 커뮤니케이션학, 심리학, 영화영상학, 도시계획학 등 4개의 학부 과정과 석사 과정인 공중보건학, 생명의료정보학, 국제법학과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원서 접수는 다음달 1일에 우선 마감, 오는 6월 30일에 최종 마감된다.

입학과 교육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 입학처(032-626-6000)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아시아 뉴스 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