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C in Press

공지사항 및 이벤트 게시판 보기 테이블
  • 등록일 : 2017.06.07
  • 조회수 : 340
  • 첨부파일 다운로드 :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보도자료] YBM ECC, 'Summer Book Festival’ 실시

2017년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국내 주니어 전문 영어교육 기관 YBM ECC가 독서이벤트인 'Summer Book Festival'을 개최한다. 본 이벤트는 오는 6월 1일(목)부터 8월 31일(목)까지 3개월 동안 전국 ECC어학원 수강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먼저 학생들의 다독을 위해 마련된 ‘Read the Most’는 이벤트 기간 각 그룹별로 읽은 책의 수가 가장 많고, AR 독서 프로그램을 통해 가장 많은 퀴즈를 통과한 학생을 선발하는 이벤트이다. 그룹1은 Ivy Kids 영어유치부, 그룹2는 초등 1~3학년, 그룹3은 초등4학년~중등부에 해당한다. 대상 수상(1명)자에게는 태블릿영어학습기 무나투나&도서세트가 상품으로 주어지며, 최우수상(2명)은 태블릿영어학습기와 우수상 수상자(3명)는 챕터북세트를, 장려상 수상자(4명)는 CN 미니선풍기를 시상한다.

또한, 학생들의 창의적인 독후 활동 장려를 위해 마련된 이벤트인 Best Writing & Poster 제작 프로젝트는 이벤트 기간에 읽은 도서 중 한 권을 선택해 정해진 북리포트 양식에 맞춰 글을 쓰고, 관련 내용의 포스터를 제작, 제출한 학생 중에 수상자를 선정한다는 내용이다. 대상 수상자(1명)에게는 태블릿영어학습기 무나투나를, 최우수상 수상자(2명)에게는 챕터북세트를, 우수상 수상자(3명)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장려상(4명) 수상자에게는 CN 탁상용 알람시계를 상품으로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Best Reading ECC & Class는 가장 훌륭한 독서활동을 보인 ECC어학원 및 Class를 선정해 시상한다.


YBM ECC 관계자는 “독서는 언어감각 발달은 물론, 등장 인물 간의 관계 파악, 정서 추리 등을 통해 사고력과 종합적인 이해력을 기르는 데 도움이 되어 수능시험에도 매우 중요하게 작용한다”며, “어릴 때부터 바른 독서 습관을 형성하는 것이 바람직한 만큼, 이번 Summer Book Festival 이벤트 통해 학생들이 영어 실력 향상과 더불어 다양한 장르의 좋은 영어도서를 읽으며 뜻깊은 2017년 여름방학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YBM ECC는 다독을 위한 이벤트 외에도 학생들을 위한 리딩빙고게임과 북마크 만들기 등과 같은 이벤트도 마련했다고 전했다. YBM ECC의 독서이벤트 Summer Book Festival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각 캠퍼스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원문 :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14958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