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C in Press

공지사항 및 이벤트 게시판 보기 테이블
  • 등록일 : 2017.02.20
  • 조회수 : 1838
  • 첨부파일 다운로드 :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보도자료] 주니어 영어교육 기관 YBM ECC, 3월 신학기 개강

▲ 영어의 재미에서 실력까지 키워주는 어린이 영어교육 기관 YBM ECC는 오는 3월 신학기 개강을 앞두고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YBM ECC는 내달 2일에 개강하는 이번 신규 모집을 앞두고 유아, 초등, 중등 신입생을 대상으로 각각 Ivy Kids 과정, 초등 정규 회화 과정, PRIME 과정, Special 과정 등의 커리큘럼을 진행할 예정이다.

Ivy Kids 과정의 경우, 5∼7세를 대상으로 '영어몰입 영어유치부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유아 및 초등 정규 회화 과정에서는 예비 초등 및 초등생에게 '통합 영어 완성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초등 고학년 및 중학생 수강생들은 내신 및 수능 대비 프로그램인 YBM PRIME 과정을 통해 영어 실력을 체계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

정규 회화 과정뿐만 아니라 'Read and Debate 과정'과 'CNN 과정'등 다양한 Special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Read and Debate 과정은 미국 명문 사립 중, 고등학교의 전통 세미나식 수업인 'Harkness Table' 방식을 근간으로 하는 영어 토론 프로그램으로, 논리적인 소통능력과 창의적인 사고를 길러준다.

미국의 CNN 방송을 토대로 연구, 개발한 ECC만의 특화 프로그램인 CNN 과정은 학생들의 영어 실력 향상뿐만 아니라 국제적인 시사 감각까지 길러주어 폭넓은 지식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

YBM ECC 3월 수업의 한 반당 정원은 10명 내외로 선착순 마감으로 이루어진다.

레벨 테스트는 2월 중 상시로 이루어지며, 자세한 테스트 일정 및 개설 과정과 수강료는 학원마다 상이하므로 각 지역 해당 캠퍼스에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1961년 창립한 주니어 전문 영어교육 기관 YBM ECC는 유아부터 중등까지 지속적이며 체계적인 교과 과정으로 학생들의 통합적 영어실력 향상을 도모하며 행복한 영어 배움터를 지향해오고 있다. (연합뉴스)